경기농협은 NH콕뱅크의 신규 회원가입 및 상품가입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태식 기자) 경기농협(본부장 남창현)은 3월 3일까지 NH콕뱅크의 신규 회원가입 및 상품가입(금융상품, 농·축산물)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월 1일 밝혔다.

‘2019년 콕뱅크 신규 가입고객 축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일러 1명, 건조기 2명, 콕푸드 1만원 이용쿠폰 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콕뱅크 이용고객 대박 사은 이벤트’는 매 주차별 금융상품 가입고객 및 농협에서 인증한 안전하고 신선한 농축산물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10돈과 30명에게 콕푸드 이용쿠폰(5만원)을 제공한다.

남창현 본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모바일뱅킹앱인 NH콕뱅크의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많은 고객이 이용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고객사은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새롭게 업데이트한 NH콕뱅크 3.0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간편 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 로그인만으로도 송금,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 농산물 직거래, 농촌생활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뱅킹 서비스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