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희철 평택시팽성읍 주민자치위원장이 취임 인사를 하고 있다.

(평택=김춘식 기자)=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오후, 평택시 팽성읍 행정복지센터 3층대회의실에서 성대히 거행됐다.

이 자리에는 공재광 전 평택시장과 유의동 국회의원, 오명근 경기도의원, 정일구, 유승영, 최은영 시의원과 김수우 전 시의원, 팽성읍 이장단회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유지, 주민 등 약 300여명이 참석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김종문 전임 위원장 이임과 신희철 취임 위원장에 대한 위촉장과 감사패 수여 표창 등이 실시됐다.

새로 취임한 신희철 위원장은 “취임인사에서 훌륭하신 리더십으로 팽성읍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 오신 김종문 전임 위원장님께 경의와 함께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재임하는 동안 열과 성을 다해 팽성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호성 팽성읍장은 “그동안 팽성읍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김종문 전임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공감과 소통으로 주민자치위원회 발전에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희철 위원장은 '팽성의용소방대장'을 역임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소년소녀 가장, 다문화가족에게 장학금과 쌀, 떡국 등 생필품을 매년 전달하는 등 선행을 베풀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