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신년인사회 큰절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신년인사회 큰절
  • 박진우 기자 1124jinu@seoulilbo.com
  • 승인 2019.01.0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건강과 일자리 챙기는 복지서울 만드는데 시의회가 앞장설 것"
7일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열린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 2019년 신년인사회 축사에 앞서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이 어르신들께 큰 절을 올리고 있다.
7일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열린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 2019년 신년인사회 축사에 앞서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이 어르신들께 큰 절을 올리고 있다.

(박진우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김생환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노원4)은 7일 마포구 케이터틀 컨벤션홀에서 열린 (사)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연합회 2019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일자리를 챙기는 복지서울을 만드는데 서울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9년도 새해를 맞아 급변하는 고령화 사회속에서도 대한노인회 발전과 노인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연합회가 될 수 있도록 신년인사회 개최를 통해 상호 협력과 화합, 소통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어르신의 현재의 모습은 우리 미래의 모습이며, 고령사회를 앞둔 시점에서의 어르신복지는 우리사회의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한다"면서 "어르신 복지는 결국 모든 사회 구성원을 위한 복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어르신 복지의 핵심은 건강과 일자리"라며 "좋은 일자리를 꾸준히 확보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복지서울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올 한해 서울특별시의회도 성심을 다해 의정활동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김 부의장은 "새해에도 대한노인회 어르신들께서 삶의 경험과 지혜를 아낌없이 나누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생환 서울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해 박원순 서울시장, 조희연 서울시교육감, 김혜련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 대한노인회 김성헌 서울시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노인회 임원 등 관계자 25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