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이천=김춘식 기자) '열린의회 구현과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홍헌표 이천시의장이 2019 신년사를 발표 했다.

다음은 홍헌표 의장의 신년사 전문이다.

 

# 신년사 #

많은 기대와 설렘, 희망으로 열었던 2018년 한해를 보내고,

행복이 가득한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해 시민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시정 발전과 의정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따뜻한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지난 7월 시민여러분들의 성원을 받아 제7대 이천시의회가 개원하였습니다. 저희 의회가 출범하기까지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제6대 이천시의회 의원으로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6개월동안 노력해왔으나 아직 시민여러분들께서 보시기에는 부족한 면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이천시의회 의원 모두는 모든 이해관계를 떠나서 힘과 지혜를 한데 모아 발전을 갈망하는 시민들의 기대와 유권자의 선택에 부응 할 것이며,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다하여 지방자치가 본래의 목적에 맞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이제 새로운 희망을 안고 출발하는 기해년 새해에는 더 큰 열정으로 이천시 발전과 시민 화합, 복지증진 등 실질적으로 민생경제에 필요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더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하지만 우리 이천에 가장 필요 한 것은 여전히 시민여러분의 활발한 참여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언제든지 환영하며, 저희 이천시 의회에 더 많이 기대하고, 더 많이 요구하여 주시길 당부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도 우리 이천시의회가 시민여러분의 곁으로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고, 이천시와 함께 희망을 만들어가는 2019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시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천시의회 의장 홍 헌 표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