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7일 목요일 (음력 11월 21일 계사)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7일 목요일 (음력 11월 21일 계사)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12.2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ㄴ, ㅊ, ㅍ 성씨는 자식 된 도리를 다하라. 1, 2, 3월생은 검은색이 화를 부르니 가급적 피하라. 데이트하려면 동쪽으로 가는 것이 좋겠다. 닭, 돼지, 범띠 탓에 마음 상하는 일이 있겠다.

▶소띠= ㄱ, ㅈ, ㅎ 성씨는 늦게 시작한 사랑이 오래갈 수. 결혼하면 자녀 재롱만 봐도 스트레스가 풀릴 듯. 3, 5, 7월생 순간적인 실수로 인해 집도, 행복도 한꺼번에 날리겠다. 철저한 금전 관리가 필요하다. 북, 서쪽 사람을 기다리라. 되돌아온다.

▶범띠= 4, 9, 11월생은 정보를 빨리 받아들여 행할수록 사업은 번창한다. ㄷ, ㅇ, ㅌ 성씨는 신경 쓰이는 날이 되겠으니 일찍 귀가해 휴식하는 것이 상책이다. 근심 걱정은 마음에서 오는 법. 애정에 지나친 집착을 삼가라.

▶토끼띠= 1, 10, 12월생 가시덤불을 헤쳐 온 당신이니 사업상 위기도 의지로서 이겨낸다. ㄴ, ㅍ, ㅊ 성씨는 떠나간 님이 둥지 찾아 돌아오겠다. 깨끗한 마음으로 노란색 옷을 입고 맞이하라. 아내 잔소리는 사랑의 멜로디로 생각하라. 보약이 될 것이다.

▶용띠= ㄱ, ㅅ, ㅇ, ㅁ 성씨는 말은 가급적 절제하는 것이 실수를 막는 길. 1, 2, 8, 10월생은 부모 복도 형제 복도 없으니 자립함이 좋겠다. 혼자 힘으로 일어설 수 있는 사람이 큰 사람이 되는 법. 되는대로 사는 것은 금물이다. 내 욕망으로 성공의 항아리를 채우라.

▶뱀띠= 5, 6, 9월생은 미꾸라지처럼 책임 회피를 하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임을 알라. 엉뚱한 사람이 피해를 본다는 사실을 깨달으라. ㄱ, ㅁ, ㅌ 성씨는 사업하려면 포부가 있어야 한다. 욕망을 위해 의지력과 인내심을 보강하는 것이 난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말띠= 1, 7, 8월생 기계, 자동차 운송업 종사자는 자동화 쪽으로 사업을 추진하면 성공 가능성이 크다. ㄱ, ㅂ, ㅇ, ㅎ 성씨는 연하, 연상 따지지 말고 마음 가는 대로 따라가라. 좋은 인연이 될 수. 미혼자가 짝을 얻는 방향은 북, 동쪽.

▶양띠= 4, 6,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내면을 읽을 줄 알아야 웃음꽃 피운다. 건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사업보다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ㅂ, ㄷ, ㅈ, ㅊ 성씨는 자녀도 이제 성인이니 풀어줘도 괜찮다. 숫자, 3, 6, 9가 행운의 수.

▶원숭이띠= ㄱ, ㄴ, ㅌ 성씨는 사업의 욕망을 지금쯤 펼쳐도 좋다. 의료, 금융업 종사자는 봉사를 많이 하면 하는 일도 번창하고 인격적으로도 인정받는다. 3, 10, 12월생은 노란색 옷을 입고 애인을 만나라. 내실을 다지자. 현재는 속 빈 강정 꼴이다.

▶닭띠= 2, 3, 5월생은 노력하지 않고 얻은 이익이 있다면 가슴에 손을 얹고 양심을 찾으라. ㄷ, ㅊ, ㅎ 성씨는 불의를 지나치지 않는 당신이다. 하지만 악용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라. 잔꾀를 부리는 건 성공에 좋은 영향을 주지 못한다. 이중생활이 노출될 때다.

▶개띠= ㄴ, ㅈ, ㅁ 성씨는 인연은 바람처럼 스치고 지나갈 뿐이니 실속을 챙기라. 1, 5, 7월생은 대성할 운이다. 신용을 돈 주고 살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지혜롭게 대처하라. 늦바람은 중심 잡기 힘든 법이다.

▶돼지띠= 욕심은 불타오르기만 할 뿐 그칠 줄을 모른다. 바람처럼 넓은 마음을 갖자. 8, 9, 11월생은 자연의 희생과 담담함을 배우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