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가을소풍 중 '아재 팬' 난입…사건의 전말은?
트와이스 가을소풍 중 '아재 팬' 난입…사건의 전말은?
  • 구자혜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11.0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최근 여섯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대세 아이돌’ 트와이스가 오늘(9일)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에 출연한다.

스타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 <같이 소풍갈까요> 코너에서는 트와이스 완전체와 함께 설레는 가을 소풍을 떠난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오랜만에 나와 보는 가을 소풍에 들뜬 마음을 한껏 발산!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또한 트와이스만의 소풍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트와이스는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하면서 예상치 못한 퀴즈 실력을 발휘했다. 동작만으로 제시어를 설명하는 스피드 게임이 사나, 모모, 미나, 쯔위 등 외국인 멤버들에게는 어려울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트와이스는 1문제당 1초면 클리어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한편, 촬영 도중 ‘아재 팬’ 안정환이 깜짝 난입(?)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근처에서 다른 촬영 중이던 안정환은 트와이스의 사인을 받기위해 <연예가중계> 카메라에 포착됐다고 자백(?)해 트둥이들과 제작진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안정환에 이어 ‘고등래퍼’로 인기가도를 달린 김하온도 등장, 트와이스 멤버들과 즉석에서 ‘특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들을 위한 트와이스의 특급 팬서비스와 그간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정환표 비장의 무기 또한 공개! 트둥이들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온몸을 내던진 안정환과 김하온의 사투(?)가 펼쳐질 예정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3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다시 돌아온 연예 시사 평론 ‘심야식담(談)’도 만나볼 수 있는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오늘(9일) 오후 8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