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빈, ‘2018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신인상 수상
한가빈, ‘2018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신인상 수상
  • 김병철 기자 kbc5995@seoulilbo.con
  • 승인 2018.11.08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강사들이 인정한 ‘노래교실 요정’
노래교실요정 한가빈, 한국가요강사협회 선정 신인상 수상했다. /마이클미디어

(김병철 기자) 한국가요강사협회가 우리나라 대중가요 발전에 공헌한 전국의 노래교실 강사들과 국민의 희로애락을 노래한 가수·작사가·작곡가·편곡가들에게 그 공로를 치하하는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식에서 노래교실요정으로 인정받고 있는 ‘한가빈이 신인상’을 받았다.

지난 6일 서울 잠실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린 ‘2018년 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 시상식에서 노래 강사들이 뽑은 2018년 신인 가수로 한가빈이 선정됐다.

한가빈은 ‘꽃바람’과 ‘인생연습’으로 전국 각지 노래교실에서 인기바람을 일으키며 노래교실 요정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주인공이다.

또한 탄탄한 가창력과 눈에 띄는 미모로 무대를 아름답게 수놓는 매너까지 겸비해 트로트 최강 신예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서 한가빈은 “노래를 사랑하시는 전국노래교실 회원분들이 ‘꽃바람’ ‘인생연습’을 많이 불러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하다. 회원님들의 덕에 상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무대마다 좋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는 행사에서 수상자는 △김성환·인순이 특별가수상, △김성기가 KOSIA 특별가수상, △금잔디 △김용임 △김정호 △소명 △김혜연 △서지오 △설운도 △유현상 △이애란 △조항조 △최진희 등이 10대 가수상, △한가빈 △진해성 △강수빈 △전민하 등이 신인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