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 (음력 9월 11일 갑신)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9일 금요일 (음력 9월 11일 갑신)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10.1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보고도 못 본듯하라. 너무 참견하면 불화가 생긴다. 아량과 이해력을 길러야 할 때다. 연예계나 연구직에 종사하는 사람은 소원을 이루는 날. 1, 3, 9월생은 남녀 관계로 마음고생을 하겠으니 신중히 판단하라.
   
▶소띠= 어제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 웃음꽃을 피운다. 참고 기다린 보람이 있겠으나 걱정에 휩싸인다. 내 것이 아니면 생각하지도 말라. 사업은 욕심이 필요할 때다. 투자 또한 길하다. 6, 7, 9월생은 사랑 때문에 우는 날.

▶범띠= 근신하는 하루로 삼으라. 부부간 언행 문제가 직장 일까지 지장을 준다. 3, 5, 12월생은 조심할 것.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라. ㅇ, ㅂ, ㅅ 성씨는 반대로 행운이 도래하니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토끼띠= 인생은 연습 과정이 없다. 오직 태어나면서부터 개척하고, 터득해 나가야 할 큰 과제다. 삶이 어렵고 힘들다고 해서 부모를 원망해도 문제는 풀리지 않고 마음만 상할 뿐이다. ㄱ, ㄴ, ㅎ 성씨 애정은 갈등.

▶용띠= 아무리 어려운 일도 혼자 해낼 수 있는 사람도 때로는 좌절하며 절망에 빠진다.. 2, 8, 11월생은 내 발전을 위해서라도 활발히 활동하라.

▶뱀띠= 내 욕심만 부리지 말고 신용도를 높이는 것이 우선이다. 훗날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작은 데 집착하다 보면 큰 것을 놓치기 쉽다. 가정에도 신경 쓰라. 한눈팔다가 후회한다. 2, 7, 10월생은 자식 걱정 있겠다.

▶말띠=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씨 뿌리지 않은 사람은 수확할 수 없다. 차분한 자세로 가정을 지키면서 허황한 마음을 고치면 모든 것을 이룬다. 2, 9, 11월생은 낙심 뿐이구나. 자존심을 버리라.

▶양띠= 경기 침체라지만, 내 수입은 짭짤하다. 쇠붙이를 다루거나 소리 나는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변동을 삼가라. 서, 북쪽 일은 신중히 검토하라. 1, 9, 12월생 동태를 살피는 것이 좋겠다.

▶원숭이띠= 능력을 한껏 발휘하면 좋은 성과 있겠다. 상대를 의심하는 것은 미워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자존심이 좀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확실히 내 사람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용, 범, 양띠에게 신경 쓰라. 투자는 길.

▶닭띠= 참을성 있고 인정도 많으나 인덕이 없는 것이 탈. 예기치 않은 일로 멀리 간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괜찮으나 다른 방향으로 가면 일이 꼬인다. 토지에 손대면 지붕 무너지는 소리가 나니 삼가라. 학원 경영인은 빛이 보이는구나.

▶개띠= 아무것도 마음대로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말 것. 때가 왔다.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는다. 친할수록 금전거래를 피하라. ㄱ, ㄴ, ㅊ 성씨 애정은 흔들리는 마음뿐이니 답답하다. 여행을 떠나라.
    
▶돼지띠= 부부가 화목하면 가정은 평화롭고, 사업은 대성한다. 부부가 말다툼하면 형제 눈치가 보일 듯하니 눈길로 말하라. 친척 도움으로 사업은 잘된다. 1, 4, 12월생은 관재수가 따를 듯하니 근신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