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

KBS 2TV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가 지난 21일 발표한 8월 셋째 주(8/13~8/19) 콘텐츠영향력지수(CPI)에서 ‘관심 높은 프로그램’ 1위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에서 전체 프로그램 가운데 2위에 올라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러블리 호러블리’ 측은 ‘호러블’ 장면도 ‘러블리’하게 소화하는 美친케미 박시후와 송지효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24일 공개했다.

‘운명 공유체’ 두 사람의 과거 미스터리가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난이도 만렙의 촬영 현장에서도 ‘러블리’한 웃음꽃을 피우는 박시후와 송지효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를 높인다.

평범함 1도 없는 캐릭터를 만나 망가짐도 불사한 ‘하드캐리’ 열연을 펼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빗속 산사태, 빌딩 추락 등 힘든 촬영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두 사람. 쫄깃한 미스터리와 유쾌한 웃음, 설레는 로맨스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러블리 호러블리’만의 매력은 박시후와 송지효의 활약을 통해 완성되고 있다.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진은 “박시후와 송지효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열정과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촬영장을 부드럽게 이끌고 있다”며 “앞으로 더 ‘호러블’해질 전개 속에서 ‘러블리’한 관계를 형성해 나갈 운명 공유체 필립과 을순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러블리 호러블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