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왕그룹, 세계 육류제품의 왕국으로 우뚝
희왕그룹, 세계 육류제품의 왕국으로 우뚝
  • 차강수 기자 cha11333@seoulilbo.com
  • 승인 2018.08.1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강수 기자) 희왕그룹은 중국에서 가장 큰 중식 전통 육제품 생산기업이자 중국에서 처음으로 ‘세계 육류협회’에 가입한 기업이다.

희왕 염덕중 사장은 “원재료는 생산품의 가장 중요하는 일환이다. 원재료를 잘 통제하고 원두 산품의 품질을 보장해야 생산된 제품의 책임을 질 수 있다. 우리 원재료에 대한 선택과 구매 표준은 모두 엄격하다.”면서, “희왕그룹의 전국 단체 공장 구매량은 가장 크며, 표준에 맞춘 도축장이 전국에 34개나 있다.”고 말했다.

희왕그룹은 지난해 연태에서 12곳의 식품판매 희진 전문점을 세워 시민들의 주목을 받았다, 희진은 희왕그룹이 중점으로 양성하는 브랜드로 이전에는 수천만 위안을 투입했으나 원재료 특히 소고기에 대한 품질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였고 새로운 원재료에 대해 품질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어서 판매점을 모두 철수하는 조치를 단행하기도 했지만 현재는 1500개의 판매점을 개설하는 발전을 이루었다.

희왕그룹 염 사장은 “희왕은 단수의 공급회사와 거래를 한다, 공급업자가 되려면, 엄격한 테스트와 심사를 통과해야 한다. 원재료에 대한 실험, 원재료 품질 보증기한 등 지표에 대한 테스트, 상가의 각종 자질과 생산 보존 현장에 대해 엄격하게 심사한다. 실험, 테스트와 심사를 모두 통과해야 라인에 투입할 수 있다”고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엄격한 심사 표준과 원재료 기준 때문에 희왕은 첫 최저온 가공육제품의 ‘중국 명품’이라는 칭호를 얻었고, 중국 육류 산업 영향력 브랜드로 평가를 받았다. 회사가 생산한 육제품을 세계 육제품 가공협회가 제5회 세계 돼지고기 인증 생산품으로 평가했으며, 2015년 전국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육제품 브랜드, 인터넷 비교 평가에서 회왕은 산동에서 첫 번째를 차지하고 전국에서 두 번째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