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 고객과 함께!” 쉐보레 앰버서더
“새로운 출발, 고객과 함께!” 쉐보레 앰버서더
  • 차강수 기자 cha11333@seoulilbo.com
  • 승인 2018.07.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Chevrolet)가 이달부터 총 100대의 시승차가 투입되는 대규모 고객 시승캠페인 ‘쉐보레 앰버서더(Chevrolet Ambassador)’를 운영하며, 브랜드 신뢰 제고와 내수 시장 실적 확대에 총력을 기울인다.

쉐보레 앰버서더는 총 1,500여명의 홈페이지 응모고객 중 선발된 일반 고객 100명과 쉐보레 차량을 소유한 고객 100명으로 출범하며,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상무는 “고객 신뢰를 회복하고 평생 고객을 창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직접 쉐보레 제품의 진가를 확인하게 되길 바라며,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앰버서더 당첨 고객은 ‘스타일&라이프 앰버서더’와 ‘드라이빙&세이프티 앰버서더’ 두 개의 그룹으로 나뉘어 온오프라인에서 차량 시승을 기반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포토데이(Photo Day), 양양 서피비치에서 열리는 서핑데이(Surfing Day),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를 체험하는 트랙데이(Track Day), 중미산 천문대에서 천체 관측을 하는 스타나잇데이(Star Night Day)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