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오는 7월 4일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보나,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가 현실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드라마 속 임다영(보나), 윤상아(고원희), 강혜주(전수진), 한소미(서은아)는 고교 동창에서 하우스메이트까지 남다른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고교시절 몽돌삼총사라고 불리는 단짝 친구였던 다영, 상아, 소미. 하지만 어떤 이유 때문인지 서서히 멀어지기 시작했다. 이들의 반 친구였던 혜주의 귀여운 작전 덕분에 상아와 소미가 다영의 하우스메이트가 되면서 네 사람의 우정이 다시 반짝이기 시작한다.

촬영 현장에서 막내인 다영 역의 보나는 “언니들이 너무 예뻐해 주시고 잘 챙겨주셔서 사랑받고 있다. 현장에서도 많이 소통하고 있고 연기적으로도 많이 배우고 있다”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상아 역의 고원희 또한 “촬영 전 만남을 수차례 갖고 촬영을 시작해서인지 금방 친해질 수 있었고 함께 연기하는 것이 즐겁다. 언니들과 동생이지만 정말 친구처럼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 같아 행복하다”며 촬영 현장의 훈훈함을 전했다.

서먹해진 몽돌삼총사를 하우스메이트로 만나게 해준 일등공신 혜주 역의 전수진은 귀여운 오지라퍼 캐릭터답게 솔직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극에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남자 앞에서는 유독 예민해지지만 친구들에겐 사랑스러운 소미 역의 서은아도 극 중 호흡을 맞추는 보나, 고원희, 전수진과 현실 절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최강배달꾼’을 통해 대한민국 흙수저 청춘들의 힐링드라마를 선사한 전우성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4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