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부선 페이스북 캡처

배우 김부선이 하태경 의원에게 사과했다.

김부선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하태경 의원 개인을 겨냥하여 기사를 링크한 게 아니다"라며" 하 의원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그러면서 "기사를 보는 게 좀 불편했다"고 해명했다.

앞서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은 지난 16일 페이스북에 "위선, 협박과 싸우는 김부선씨를 위한 모금운동에 동참하겠다.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겠다"는 글과 함께 김부선의 은행 계좌번호를 공개했다.

이에 김부선은 페이스북에 해당 내용의 기사 링크를 걸고 "자유한국당·바른미래당 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세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말라"며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 하더니"라고 글을 올렸다.

이후 하 의원은 17일 "김부선씨로부터 앞으로는 정치인은 관여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고 밝혔다. "당신의 일이 정치적 이슈가 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김부선씨 요청을 적극 수용하고 오늘부로 더 이상 직접 개입은 하지 않으려 한다"고 글을 올렸다.

김부선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애인관계였다고 주장, 6· 13 지방선거 기간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재명 당시 경기도지사 후보는 "사실무근"이라며 의혹을 부인했으며, 경기도지사로 당선된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스캔들을 언급한 누리꾼 댓글에 "사실이 아닙니다. 그걸로 충분하지 않나요?"라는 답글을 달며 거듭 부인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