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준 박승연 기자) 인하대가 안성진의 완투승을 앞세워 한양대에 콜드게임으로 A조 1위 싸움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A조 1경기 인하대학교와 한양대학교의 경기가 4월 22일 기장 현대차드림볼파크에서 펼쳐졌다.

선취점은 한양대에서 먼저 뽑았다. 1회말 한양대는 1번 타자 김도경이 2루타로 출루한 뒤 박성현의 희생타로 홈에 들어오며 1점을 얻었다.

이후 경기 중반까지는 선발 투수들의 투수전이 펼쳐졌다. 인하대 선발 안성진은 점차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인하대 타자들은 3회부터 점수를 내기 시작했다.

3회 초 인하대는 김시윤이 3루타를 때려내며 1점을 얻어 1-1 동점을 만들며 타선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4회에도 인하대는 민성우의 2루타로 1점을 내는 등 5회 2점, 6회 1점을 더 뽑아냈다.

타선이 폭발한 것은 7회 초 인하대의 공격 때였다. 인하대는 2사 만루 상황에서 김규민의 안타를 시작으로 7회에만 5개의 안타를 치며 7점을 뽑아내 12-1로 콜드게임 승을 거뒀다.

(고영준 박승연 기자) 22일 부산광역시 기장군 현대차드림볼파크 야구장에서에서 열린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한국대학야구연맹 인하대와 한양대의 경기에서 인하대 선발 안성진은 7이닝 동안 6피안타 4탈삼진 1실점으로 완봉승 하였다.

 

인하대 선발 안성진은 7이닝 동안 6피안타 4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인하대 안성진은 "오늘 경기 1회 때는 긴장해서 볼이 가운데로 다 몰렸는데 2회 때 부터는 긴장이 풀려서 '내가 할 것만 하자'라는 생각으로 던졌더니 경기가 잘 풀린 것 같다." 며 "남은 서울대와의 경기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