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준 박승연기자) 415일 보은 스포츠파크야구장에서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C3차전 1경기 세한대와 문예대의 경기가 펼쳐졌다. 세한대는 문예대에 8:6 짜릿한 역전승으로 승리를 거뒀다.

1회 초 세한대는 선두타자 양화종을 시작으로 연속 안타를 뽑아내며 3점을 얻었다. 문예대도 1회 말 김수연의 2루타로 1점을 얻으며 순조롭게 시작했다.

3회 초 12루 상황에서 세현대 신성호는 2루타를 치며 주자를 홈으로 끌어들여 1점 추가해 점수 차이를 벌렸다. 그러나 4회 말 문예대는 선두타자 송성만이 최시열의 희생플라이로 홈에 들어오며 1점을 추가하며 점수 차이를 벌리지 못하게 했다.

세한대는 5회 초 선두타자 김현모의 홈런으로 다시 달아나기 시작했다. 그러나 문예대는 선발 이석빈을 빼고 최해민으로 교체하며 세타자 연속 삼진을 잡아내며 분위기 반전을 꾀했다.

8회 말 세한대는 문예대에 연속 볼넷과 안타를 허용하며 5점을 주며 역전을 허용했으나 7회 다시 1점을 추가하며 동점에 성공했다.

9회 초 세한대는 김현모와 최인포의 2루타로 2점을 뽑아내며 승리의 쐐기를 박았다.

 

(고영준 박승연 기자) 15일 충청북도 보은군 스포츠테마파크야구장에서 열린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한국대학야구연맹 세한대와 문예대의 경기에서 세한대 김현모선수가 최인표선수의 2루타로 홈으로 들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