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준 김선웅 기자) 15일 광주광역시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한국대학야구연맹 원광대와 한일장신대의 경기에서 장단 20안타의 타선의 도움으로 15:5 7회 콜드로 원광대가 승리하였다.

원광대 야구부는 1회초부터 1번타자 이주훈선수가 안타로 살아나가면서 2번 조병건선수 야수선택으로 주자 1~2루, 3번 권동진선수의 몸에 맞는 볼로 주자만루 상황에서 4번타자 남재율선수 타석에 포수 뒤로 빠지는 볼로 1점을 추가하였다. 이후 몸에 맞는 볼로 다시 주자만루, 6번 이재석선수가 좌측펜스 앞에 떨어지는 2타점을 추가 하였다. 이후 홍태영선수의 중견수 키를 넘기는 적시 1타점, 이주훈선수의 좌중간을 가르는 2타점으로 총 6점을 획득하였다.

1회말 한일장신대는 배동현선수의 안타와 서경덕선수의 볼넷으로 주자 1~2루 상황에서 최준석선수의 좌중간을 가르는 안타로 2점을 따라갔다.

하지만 한번터진 원광대의 타선을 막기에는 부족했다. 2회초 권동진선수의 포볼, 남재율선수의 몸에맞는볼, 이재석선수의 희생타로 1점, 홍태영선수의 좌익수앞 안타로 1점을 추가하였다. 이후 3회초에도 조병진선수의 좌익수안타와 남재율선수의 몸에맞는 볼로 주자 1~2루 상황에서 김운선수의 싹슬이 3루타로 2점을 추가하였다.

이후에도 5회초 남재율선수의 우측펜스 앞에 떨어지는 안타, 이어 김운선수의 센터를 넘기는 홈런으로 2점을 추가하였다.

(고영준 김선웅 기자) 15일 광주광역시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2018 KUSF 대학야구 U-리그 한국대학야구연맹 원광대와 한일장신대의 경기에서 원광대 김운선수가 5회초 2점 홈런뒤 덕아웃에서 코치와 함께 기뻐하고 있다.

 

5회말과 6회말 한일장신대는 각 1점씩을 추가하였지만 7회초 원광대 이승준선수가 우익선상을 따르는 2루타로 진루하자 강정현선수가 2루수 키를 넘기는 안타로 1점을 이주훈선수 타석에서는 포수 뒤로 빠지는 공으로 3루주자가 득점에 성공하며 1점, 이후 3루간을 가르는 안타로 2루까지 진루, 다음타자 남영우선수의 우익수 앞에 떨어지는 안타로 1점을 더 추가하였다.

한일장신대는 7회말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했지만 1점을 추가하는데 그쳐 15:5로 원광대가 승리하였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