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28일 수요일 (음력 2월 12일 기미)
원추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28일 수요일 (음력 2월 12일 기미)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03.2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예민한 성격과 지나칠 정도로 신경을 쓰는 것은 건강에 전혀 이롭지 않다. 한 곳에 과하게 집착하는 것은 삼가라. 6, 7, 12월생 마음에 새긴 이정표를 뒀으면 어떠한 유혹에 물들지 말며 목표를 향해 전진할 때 만인의 부러움을 받는다. 남쪽으로 대인관계를 넓히라.
  
▶소띠= 2, 3, 5월생 매사 소극적이고, 비관적인 생각을 버리라. 그렇지 않으려면 세상이 바뀌기를 기다리라. 대담한 마음 자세로 이미지 변화를 꾀하는 것도 좋을 듯. ㄱ, ㅇ, ㅈ, ㅎ 성씨 여러 번 직업 실패를 맛보았으니 지금 직종으로 승부를 걸라.
   
▶범띠= 쓸데없는 고집으로 가정에 파문이 일겠다. 순리에 응하고, 해결책을 찾으라. 1, 3, 10월생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 해서 극단적인 표현으로 마음의 문을 닫아 버리는 행위는 인내와 참을성 부족이다. 쥐, 말, 원숭이, 닭띠를 잡으려면 확실히 잡아야겠다.
   
▶토끼띠= 슬픔과 근심으로 가득하니 만사가 귀찮고 짜증만 생기는 격이다. 심신 안정을 기하고 내일을 위해 새롭게 설계하고 준비해야 한다. ㄱ, ㅂ, ㅎ 성씨 미혼은 마음이 천사표지만 따르는 이가 없다. 눈치만 보지 말고 과감히 도전하라.
   
▶용띠= ㄴ, ㅅ, ㅎ 성씨 사회의 빛과 소금이 돼라. 당신은 현실 도피를 합리화해 책임을 전가하려 하고 있음을 알라. 쓸데없는 망상은 자신을 추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4, 7, 9월생 진보적인 삶을 위해서는 자아 성찰과 선배를 가까이함이 좋을 듯.

▶뱀띠=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다'고 했다. 방심은 금물이다.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할 때다. 2, 5, 7월생 힘들다 해서 업종을 변경하는 것만 해결책은 아니다. 멀리 보는 안목을 키우라. 서쪽에 범, 뱀, 원숭이띠가 있으면 도움을 청하라. 조건 없는 믿음직한 귀인이 될 듯.

▶말띠= 내면에서 잠자고 있던 숨은 능력을 발휘하라. 남의 눈치를 보지 말고 주관대로 떳떳이 밀고 나가면 당신의 숨은 재주를 인정받을 수 있다. ㄱ, ㄷ, ㅇ, ㅎ 성씨 감정 표현이 과하면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니 묵묵한 자세를 취하라.
   
▶양띠= 부족한 내 실력을 탓하고, '척' 하는 자세를 버려라. 나중에 들통나기 마련이다. 겸손할 줄 알고, 배우는 자세로 임하라. ㅁ, ㅂ, ㅅ, ㅇ 성씨 부부간 지나치게 자존심을 내세우면 화근이 될 수 있으나 자중하라. 비밀이 들통 나는 날이다.
  
▶원숭이띠= 가슴을 저미는 슬픔과 고난까지도 견뎌냈을 때 당신의 자아는 벌떡 일어서고 목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다. ㄱ, ㅂ, ㅇ, ㅈ 성씨 사랑하는 이가 꾸미지 않은 당신 그대로의 순수한 모습을 사랑하니 굳이 걱정할 일이 아니다. 쥐, 토끼, 양띠를 주의 깊게 보라.

▶닭띠= 꾸준함은 '성공'이라는 단어를 가까이하는 좋은 방법이다. 변화보다 현재를 지키는 것이 좋을 듯. 1, 3, 8, 9월생 포부는 크나 일 진행이 늦어짐과 답답함은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은 데서 비롯한 것이다. 곧 풀리고 성취도 또한 높아진다. 밤길을 조심하라.
  
▶개띠=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라. 주관을 내세우고, 본분을 잊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ㄱ, ㅇ, ㅍ 성씨 범, 용, 뱀, 말띠가 마음도, 육체도 방황하는 격이니 용기백배해 단단히 잡으라. 직장이나 사업에도 여파가 클 것이다. 모든 책임은 당신에게 있다.   

▶돼지띠= 작은 정보도 모아두면 큰일을 한다. 작은 일도 소중히 처리하는 것이 좋을 듯. 미리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ㄱ, ㅁ, ㅊ, ㅎ 성씨 자신을 초월해 이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위대한 위안이다. 자신을 이기고, 지혜롭게 최선을 다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