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9일 금요일 (음력 1월 22일 경자)
'오늘의 운세' 2018년 3월 9일 금요일 (음력 1월 22일 경자)
  • 서울일보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03.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띠= ㅈ, ㅇ, ㅁ 성씨 속에 있는 말 함부로 하다 구설에 오를 듯. 의류, 전자업계는 부진할 수다. 1, 7, 12월생 북, 남쪽에서 진행하는 계획, 사업 모두 전망이 밝다. 능력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가는 것이 밑거름된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개, 소, 원숭이띠가 다리 역할 할 수.

▶소띠= 4, 7, 9월생 쉬는 것은 미래를 위한 행동이 아니다. 지금 어렵더라도 지혜를 모아 귀인을 만나라. 빨간색, 흰색이 길하다. ㄱ, ㅍ, ㅎ 성씨 애정 문제에 있어 신중히 대처하는 것이 좋을 듯. 나를 위해줄 사람은 남, 동쪽에 있다, 서쪽 사람은 신중히 대하라.
    
▶범띠= ㄱ, ㅂ, ㅊ 성씨 친하다고 속마음을 보이지 말고 남의 말에 흔들리지 말라. 뱀, 닭, 돼지띠에게 등을 보이다 하던 것까지 다 잃게 될 듯. 지금은 베풀 때다. 주면 줄수록 더 큰 것이 온다. 2, 7, 9월생 연상 연인 탓에 골치가 아프다. 지혜롭게 대처하라.
    
▶토끼띠= 뿌린 만큼 수확하지 못 한다 해서 다른 곳에 신경 쓰지 말라. 밑알이 있어야 새알을 빼먹는다. 서남쪽에 도움 줄 자 있을 듯. 3, 6, 9월생 공직자는 변동수 있고 자영업자는 문밖에 재물이 있으니 밖으로 뛰어야겠다. 말, 원숭이띠가 신경 쓰인다.

▶용띠= 2, 5, 11월생 기혼자는 혼자 애태우지 말고 배우자와 힘을 합치라. 북, 서쪽에 있는 ㄱ, ㅇ, ㅈ 성씨가 고민을 안겨주겠으나 편하게 받아들이라. 불만이 쌓여도 4, 6, 10월생 음주로 인한 화근을 조심하라. 함께 사는 가족 건강이 나빠질까 염려된다.

▶뱀띠= 1, 5, 7월생 남을 통해 상대에게 전달하다 모든 것을 놓친다. 자존심은 마음에 있다. 굽히면 이익이 있을 듯. ㄱ, ㅅ, ㅊ 성씨는 수입에 지장이 없다. 소, 닭, 돼지띠와 의견 충돌만 조심하고, 하는 일을 지속해 추진하라. 남, 서쪽 사람은 믿는 만큼 덕이 온다.
    
▶말띠= 맹목적인 것보다 목적 있는 삶이 더욱 보람 있다. 5, 6, 12월생은 꾸준히 노력하면 힘들었던 만큼 과실을 얻을 것이다. 계약 문제로 고심할 수 있다. 바라는 것보다 작아도 하라. 애정은 오늘만이라도 줄다리기는 금물이다. ㄱ, ㅂ, ㅇ 성씨는 용, 닭, 개띠 도움이 필요하다.

▶양띠= ㄱ, ㅇ, ㅈ 성씨 노력하면 얻는 것이 많으나 타인 일로 나가는 것도 많다. 지금은 진퇴양난이지만, 곧 행운이 온다. 6, 8, 9월생 심한 심적 갈등을 해소하라. 자신이 가야 할 길을 확실히 정하라. ㅂ, ㅈ, ㅎ 성씨가 도움 될 자다.

▶원숭이띠= 자식에게 애착을 갖는 것은 좋으나 ㄱ, ㅂ, ㅊ 성씨는 그로 인해 정신적으로 상처를 입을까 염려된다. 5, 11, 12월생 자기 능력을 최대한 살리라.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영업직이 적격이다. 서쪽의 돼지, 뱀, 쥐띠가 하는 일 밀어줄 듯. 가족과 의견 충돌을 조심하라.
    
▶닭띠= ㄱ, ㅁ, ㅎ 성씨는 4, 7, 11월생 말만 믿다 이것저것 놓치는 격이다. 동업자 말은 이익이 없을 듯. 경쟁을 뚫고 더욱 힘을 내는 것이 좋겠다. 2, 3, 6월생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달래라. 자녀와 금전 문제를 갈라설 수 있다. 신뢰를 바탕으로 대인관계를 유지하라.

▶개띠= 4, 6, 10월생 매사 지나치게 신경을 쓰다 잔병이 심할 수. 자기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예술, 예능 방면 종사자는 인기가 상승한다. 애정은 늦었지만, 주변 사람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을 듯.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한다. 남쪽이 길하다.

▶돼지띠= 5, 9, 11월생은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마음도, 행동도 변한다. 자녀와 의견 충돌을 피해야 한다. ㄹ, ㅇ, ㅂ 성씨 내일의 번영을 위해 열심히 탑을 쌓으라. 세월만 흘려보낸다 해서 저절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다.

구삼원 02-959-8493, 010-5584-939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