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대성 (사)남양주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회장. 굿즈포유 안영주 대표./(사진=송민수 기자)

 

(송민수 기자) 지난 1일 오전, 구리시 갈매동에 위치한 (사)경기도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사무실에서 남양주 스페셜올림픽코리아(회장 최대성)와 가구 전문 업체인 Goods 4U가 업무 협약서(MOU)를 체결했다.

 

왼쪽3번째 최대성 회장, 굿즈포유 안영주 대표 및 임직원 모습/ (사진=송민수 기자)

 

발달장애인의 자립과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든다는 목적을 가지는 협약서 체결은, 양 사 간 상호 교류 협력을 통해 (사)남양주 스페셜 코리아 지원 사업을 원활히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보다 효율적이고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활발한 정보교류를 통해 협력 사업을 적극 추진한다는 내용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협약 기간은 양 대표가 서명한 날로부터 1년간이다.

 

굿즈포유 가구회사 제품 이미지 (사진= 굿즈포유제공)

 

4 가지 콘셉트의 감성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가구 전문 인터넷 쇼핑몰 Goods 4U(굿즈 포유)안영주 대표는 평소 국내외 아동들을 위한 기부단체 월드 셰어와 월드 비전에 소정의 후원을 해 왔다. 안 대표는 먼저 “우리나라에 발달장애인을 위한 국제 올림픽이 있다는 것을 최근에서야 알게 됐으며 이렇게 뜻깊은 대회 단체가 있다는 걸 몰랐다는 게 부끄럽다”라고 말했다.

 또한 “남양주 스페셜올림픽 코리아 최대성 회장님과의 업무협력을 통해 국내 발달장애인들을 위해 함께 나누며 더불어 사는 아름다운 사회가 무엇인지 많은 공부를 하게 되었다”며 “작은 나눔의 행복이나마 함께 동행 할 수 있게 해주신 최대성 회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 한다“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남양주 스페셜올림픽 코리아를 통해 행복을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사)남양주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최대성 회장 / (사진=송민수 기자)

 

이에 최대성 (사)남양주 스페셜 코리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락하고 아름다운 주거 환경을 위해 수고하는 업체가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발달장애인들과 동행자로  함께 해 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기꺼이 사랑을 베푸는 사람들이 있기에 세상은 아직 살 만하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