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축제, 거리예술 작품 공모
의정부음악축제, 거리예술 작품 공모
  • 박상연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8.02.0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무용-음악 등 모든 장르 신청 가능

(박상연 기자) 17회 의정부음악축제에서 야외무대를 함께 할 거리예술작품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최근 1년 이상 활동 실적이 있는 전문예술단체 및 개인 모두 지원 가능하며, 거리 혹은 야외무대에서 실연 가능한 모든 형태의 예술작품, 연극, 마임, 무용, 전통예술, 음악, 복합장르, 커뮤니티아트 등 모든 장르의 작품으로 신청 가능하다.

다만 지원 작품은 음악이 극의 필수 요소가 되는 음악극의 형태를 갖추고 있는 작품이어야 하며 축제 기간 중 참여 가능해야 한다.

특히 의정부음악극축제의 주제인 ‘Liminality-경계를 넘어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시민이 공연에 참여가 가능하거나 의정부시 또는 의정부시민의 이야기가 반영된 작품을 우선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작품은 작품규모에 따라 소정의 지원비와 축제 인쇄물 및 홈페이지 홍보 등이 지원되며 이번 제 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에 자유참가작으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제 17회 의정부음악극축제는 511일부터 20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및 의정부 시내에서 개최되며, 5개국 8개 초청작을 비롯하여 50여개의 야외 공연, 전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공모마감은 201827()까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음악극축제 홈페이지(www.umt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