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석 기자) (재)담양장학회가 2018년도 장학생 선발을 위해 대상자 접수에 나섰다.

(재)담양장학회는 총 56명의 장학생을 선발, 124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선발대상은 담양장학생 35명, 등불장학생 4명, 임홍균등불장학생 1명으로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담양군에 3년 이상 주소나 등록기준지를 두고 있는 군민 또는 그 자녀로서 만 40세 미만인 자로 제한한다.

아울러, 최두호장학생 11명, 두봉장학생 3명, 허영호장학생 2명은 관내 초․중․고교에 재학 중이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학교생활에 참여하는 학생을 담양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추천으로 선발하게 된다.

신청 및 접수는 담양군 홈페이지(www.damyang.go.kr) 공고문을 통해 장학생 선발 신청서를 포함한 구비서류를 준비, 주소지 읍․면사무소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한편, 국가나 타 지방자치단체, 학교, 기업 등에서 등록금이나 수업료를 일정 금액 이상 지원을 받는 이, 또는 2개 분야 중복 신청, 1가정 2인 신청, 휴학생 등의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되니 유의해야 한다.

장학생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자치행정과(061-380-3182) 또는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