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시스

(김정하 기자) 컴백을 하루 앞둔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새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전곡 음원 일부 미리 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수지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에 수록된 총 7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및 래퍼 DPR 라이브가 피처링한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를 비롯, '소버(SObeR)', ' '나쁜X', '잘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7트랙의 음원 일부가 작사, 작곡, 편곡진의 정보와 함께 흘러나왔다.

수지는 지난해 1월 미니 1집에 이어 1년여만에 미니 2집으로 컴백을 앞두고 4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및 미국 LA 올로케이션 등 대규모로 공을 들이고 있다.

JYP는 "수지가 이번 앨범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참여해 본인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고 특히 트랙 중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도 참여해 작사가로서의 역량도 과시했다"고 소개했다.

수지의 이번 앨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되며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