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길 기자) 11일 경북 구미시 고아읍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선산출장소장,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발전협의회원, 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아읍 발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2018년도부터 고아읍발전협의회를 이끌어갈 회장단은 신임회장 황진봉, 수석부회장 이명희, 감사 김병철․안상구, 사무국장 김종목 총무 여성화로 구성돼 앞으로 2년간 고아읍 발전협의회를 이끌어 간다.

이 날 행사는 고아농협 풍물단공연을 시작으로, 이임 회장․사무국장․총무에 대한 감사패 전달, 이임 회장 이임사 및 임원진 인사, 신임 회장 취임사, 격려사, 축사, 신임임원진 소개, 에 이어 시루떡 절단, 불우이웃돕기 쌀 기증식 순으로 진행됐다.

장진호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기관단체장 및 발전협의회원들 도움으로 발전협의회를 이끌어 갈 수 있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하고 “황진봉 신임회장과 회장단도 읍사무소, 지역중진들과 상호 협력 살기 좋은 고아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진봉 신임회장은 “4년 동안 고아읍발전협의회를 이끌어 온 장진호 회장과 임원들께 감사하며, 인구 4만시대를 눈앞에 둔 고아읍 균형발전과 발전협의회 조직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류시건 고아읍장은 격려사를 통해 “읍소재지종합정비사업, 읍민축제 등 고아읍 주요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온 장진호 회장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발전협의회가 구미시 중심으로 도약하고 있는 고아읍 발전과 주민복리 증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