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성큼 다가온 2017년의 끝자락, 연말 모임 및 데이트 준비로 몸과 마음이 들뜨는 시기다.틀에박힌 연말 회식은 이제 그만! 이번 연말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최고급 호텔 리무진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로맨틱 스팟 인천에서라면 그 특별함은 더욱 배가될 것이다.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업계 최초로 지난 10월부터 최고급 리무진 투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최고급 차량 6대로 구성한 리무진 서비스는 평일, 송도 시내 순환셔틀과 주말, 인천의 핫스팟인 차이나타운과 월미도 투어코스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과 시흥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쇼핑투어코스로 나뉘어 운영한다.

평일 여자들만의 브런치 모임 또는 프라이빗한 파티는 럭셔리 리무진 서비스로 한층 더 특별해진다. 기다렸던 주말 아울렛 쇼핑은 호텔 리무진으로 원스탑 투어를 할 수 있다. 주말 가족 여행 또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한다면, 역사와 전통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부터 이국적인 미래도시까지 넘나들며 시공간 여행을 할 수 있다.

송도의 이국적 풍경과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크우드 호텔에서부터 차이나타운에서의 색다른 문화 체험, 디스코 팡팡 등 놀이시설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속 BB탄 사격연습장으로 유명한 월미도까지 럭셔리 리무진 투어가 가능하다.

찬란했던 2017년을 마무리하는 송년 모임은 럭셔리 리무진을 타고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65층 초고층 바 파노라믹65에서 갖는 것은 어떨까. 다이닝과 바로 분리된 복합 공간 파노라믹65에서는 다채로운 코스요리 및 신의 칵테일 등 인기 주류를 즐길 수 있다.

바다와 도심의 탁 트인 전경이 더해져 화려하고 여유로운 시간으로 만들어 준다.
단체고객에게는 최고급 리무진 버스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겨울의 낭만은 역시 겨울 바다가 아닐 수 없다. 흰거품을 일으키며 밀려온 파도가 다져놓은 해변 백사장을 걷는 기분은 어느 계절보다 더 운치있다. 특히 야경과 함께하는 서해의 겨울 밤바다는 더욱 낭만적이다.

12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리무진을 타고 겨울바다 & 야경투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을왕리 해변과 석산곶 해안도로를 거쳐 송도 시내 야경투어를 할 수 있다. 제공되는 군고구마와 음료, 야광팔찌, 막대불꽃은 겨울밤 여행의 재미를 더 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