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출범식
청도,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출범식
  • 김경곤기자 news@seoulilbo.com
  • 승인 2017.12.0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곤 기자)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모금을 시작한 가운데 청도군 나눔봉사단(단장 김동기)을 중심으로 5일 바르게살기공원에서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은 청도군 및 청도군 기독교연합회에서 주관하여 마련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과 함께 열렸으며 각계 각층의 인사와 나눔봉사단원 등이 참여하여 나눔을 홍보하였다.

또한 출범식 중 청도군 관내 교회 일동과 대성교회에서 운영하는 카페인 해피하우스에서 각 710만원과 100만원의 소중한 성금을 모아 전달하여 출범식의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 날 출범식에 앞서 경북 사랑의 열매 청도군 나눔봉사단은 이불 18채(시가 90만원 상당)를 마련하여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동기 청도군 나눔봉사단장은 “단원들의 정성을 모아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의 전도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오늘 이 자리가 희망 2018 이웃돕기 성금모금의 출발점이 되어 군내 유관기관, 단체, 기업, 군민의 자발적인 참여속에 목표한 성금 모금으로 우리 주변의 이웃 들에게 온정을 전하고 희망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