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문화교류재단 (사)김창준미래한미재단 평화 음악회 공동개최
국제문화교류재단 (사)김창준미래한미재단 평화 음악회 공동개최
  • 송민수기자 secu7@naver.com
  • 승인 2017.11.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투워 음악회로 시민과 함께하고 소아암 어린이에게 희망을 주고있다
▲ 수원 SK아트리움, 왼쪽9번째 (사)김창준미래한미재단 이사장 김창준. 10번째 국제문화교류재단 이사장 김영규 .행사관계자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 / (사진 =송민수 기자)

(송민수 기자) 지난 14일, 희망과 평화를 주제로 한 음악회가 수원 SK아트리움에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국제문화교류재단,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 평화 음악회 성황리 막을 내렸고
전국 투어 통한 음악회로 희망과 평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국가안보를 지키자는 것과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자는 취지로 개최되었다.

 

사단법인 김창준미래한미재단(이사장 김창준)과 사단법인 국제문화교류재단 (이사장 김영규)이 공동 주최를 하고 좋은사람들(대표 김영수)이 주관하여 열린 이 행사는 수원시민 및 안보를 위하고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취지에 동참하는 300여명과 함께 알찬 공연이 진행되어 이들에게 희망과 평화를 전했다.

 

공연진으로는 사단법인 국제문화교류재단 소속의 문화분과 박무강 위원장이 총괄기획하여 사회자 성우 이유리, 피아니스트 정다은, 바이올리니스트 강재선, 난타 양소희, 한국무용 송민숙, 시낭송인 남기선, 김경복, 가수 정오양, 허소영, 김승란, 최옥희, 권재현, 오하라, 국악인 박경원, 마음소리중창단 어린이들, 소프라노 이다진, 영상 이태웅, 사진작가 유명상 등 많은 예술인들이 공연에 참여해 희망, 평화 음악회의 의미를 더했다.

 

▲ 국제문화교류재단 김영규 이사장. (사진 =송민수 기자)

김영규 이사장은 “재단의 문화교류를 통한 봉사와 나눔으로 사회에 작은 빛이 되길 바란다”며 “국가 안보를 위해 힘을 합치고 소아암으로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계기가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국제문화교류재단 관계자는 어머나운동본부(이사장 김영배)와 함께 소아암 환자에게 가발을 만들어 주기 위한 후원행사로 전국 투어의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