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대 기자) 무등현대미술관에서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보일락(樂) 말락(樂) 빛과 함께하는 시간 미술여행’ 프로그램에 참여할 참여자를 모집 하고자 한다.

총3기로 이루어져 있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6월 24일을 끝으로 1기를 마치며 7월8일 2기가 시작되면서 참가할 인원을 모집하고자 한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학교 밖에서 시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아동 및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주말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이다.

무등현대미술관에서 시행하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보일樂 말樂 빛과 함께하는 시간 미술여행’ 프로그램은 빛과 자연 그리고 과학을 융합하여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시키는 활동적인 놀이 예술프로그램을 통해 오감을 자극하여 창의성과 신체적 발달을 꾀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빛으로 작업하는 작가와 만남을 통해 현대미디어 작품에 대한 이해도와 미적안목을 키우고 다양한 창작체험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

‘보일락(樂) 말락(樂) 빛과 함께하는 시간 미술여행’ 프로그램 2기는 7월8일부터 시작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가족대상으로 하는 2기 교육 프로그램은 연령 제한 없이 가족구성원 모두가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공동작품을 제작 하고 타임캡슐을 제작하는 등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가족구성원의 공감과 소통의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