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톱모델 칼리 클로스(가운데)는 지난 2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아디다스의 '시크릿 트레이닝 파티'에 참석한 소비자 250명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트레이닝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충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나누기 위해 '칼리 클로스와 함께 하는 시크릿 트레이닝 파티' 이벤트를 진행했다.

26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지난 2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인 톱모델 칼리 클로스가 방한해 함께함으로써 의미를 더했다.

이날 칼리 클로스는 참석한 250명의 여성 소비자들에게 실제 본인이 즐겨 하는 트레이닝 워크아웃 클래스를 진행하며 ‘마인드풀 이팅(Mindful Eating)’ 식이요법의 노하우를 소개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졌다.

 아디다스는 트레이닝 파티에 참여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칼리 클로스와 함께하는 시간과 함께 아주라 코치가 진행하는 포스테리어 체인 스트레치, 아미라, 오드리 트레이너의 요가&바디스캔 클래스와 가수 10cm의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으로 구성된 프라이빗 콘서트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매주 운동을 하고, 적극적인 문화 생활을 즐기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벤트"라며 "여성들이 이러한 시간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로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생활이 이뤄지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 톱모델 칼리 클로스(앞줄 왼쪽 네번째)가 지난 25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아디다스의 '시크릿 트레이닝 파티'에 참석한 소비자 250명과 함께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