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포츠 통한 삶의질 향상 앞장
아디다스, 스포츠 통한 삶의질 향상 앞장
  • 최환금 기자 mygeumi@naver.com
  • 승인 2017.06.1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와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 체결
에드워드 닉스(왼쪽) 아디다스코리아 대표와 류경기 서울시 행정1부시장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제공)

(최환금 기자) 아디다스는 서울시와 함께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

19일 아디다스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서울시청에서 체결한 아디다스-서울시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는 오는 2020년 12월까지 서울시가 보유한 체육 시설의 안전 장비 설치와 낙후된 시설 개보수를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중장기 전략을 수립, 실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류경기 행정 1 부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에드워드 닉슨 대표이사,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 등이 참석했다. 

에드워드 닉슨 아디다스코리아 대표는 “아디다스는 ‘스포츠를 통해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사회공헌사업에 동참하고 있다”며  “이번 서울시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돼 윤택한 삶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경기 서울시 행정1부시장은 “생활 속에서 시민들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디다스코리아와 노후된 생활체육 인프라 개보수를 통해 시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부산에서 2만여명의 러너들이 참가하는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2013년 부산광역시, 부산문화방송과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