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분양해 내집 마련을 앞둔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린다. 포항 북부권을아우르는 편리한 생활 인프라 환경을 모두 누릴 수 있어 포항의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의 기대감이 높다.

많은 수요자들이 아파트를 결정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요인 중의 하나는 역시 주변 생활 인프라다. 주변으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들의 여부가 삶의 질을 결정하는 만큼 향후 집 가치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특히 지방의 경우 생활 인프라 여부는 더욱 중요시 대두된다. 하지만 수도권보다 개발이 한정적인 만큼 생활 인프라를 모두 갖춘 아파트는 희소성이 높게 평가 된다.

하지만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아파트라 해도 입주 시기에 맞춰 모두 이용 가능한지 여부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신도시나 신규 택지지구의 경우 분양 시점에는 모든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다고 했지만 입주 시기를 넘기고도 공사가 진행돼 이용하기 까지 긴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 부동산 전문가들은 백화점, 마트 등 어떠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지는지 여부 뿐 아니라 입주 즉시 누릴 수 있는지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최근에는 포항에서 분양하는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주목받고 있다. 포항 북부권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뿐 아니라 재건축으로 공급되는 만큼 도심에 자리해 입주 즉시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 규모로 구성되며 이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두호 SK VIEW푸르지오의 강점으로는 무엇보다 생활 인프라다. 포항 주거 중심 지역에자리해 인근으로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죽도시장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두호동은 포항의 전통적인 명문학군으로 단지 바로 앞에 두호남부초가 있으며, 포항고,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새천년대로, 포항 IC 등의 도로 환경을 갖췄으며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 등이 가깝다. 또한 KTX포항역을 통한 전국 광역 교통망이 이용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으로 포항의 명문인 영일대해수욕장과 환호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 인근은 포항을 대표하는 영일만 산업단지, 포항산업단지, 포항제철(포스코)와 접근성이 용이하며 영일신항만 건설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잇따라 예정되어 있어 배후주거지역으로서 미래가치 높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죽도동 618-11번지(구 웨딩캐슬예식장 맞은편)에 마련되며 내달 초오픈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54-275-2220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