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랜드마크 주거시설로 자리잡을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가 오는 26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736-4외 7필지에 공급된다. 이 주거시설은 도시형생활주택 299세대와 오피스텔 20실로 구성될 예정이다. 1개 동으로 최고 22층에 달하며 이는 현재 평택 내 공급된 주거시설(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가운데 가장 높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18~43㎡,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2~34㎡로 구성되며 실사용면적은 27~36㎡이다.

 

◆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만의 특화설계로 평택 랜드마크로 거듭나

평택역BT 온유안 앨리츠는 복층형설계(일부세대)를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경사지붕을 활용한 것으로 공간 설계에 있어서 탁월하다는 평이다. 이 경사지붕 설계는 공간설계특화 부분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웹드라마 ‘1인가구’에 소개됐다. (출원번호: 10-2017-0050717)

평택 시내권에서는 유일하게 자주식 주차장을 도입해 입출고 시간 및 관리 보수 비용을 크게 절약했다. 여기에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투룸형 스타일로 1인 또는 2인 거주가 가능해 임대수요를 늘릴 수 있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옥상에 피트니스, 옥상정원 등 커뮤니티시설을 설치해 스카이라운지형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마치 하늘에서 운동과 휴식을 즐기는 것과 같은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 오피스텔에선 보기 힘든 분양보증제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안심투자 가능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기존 오피스텔에선 보기 힘들었던 분양보증을 받아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분양보증을 받는다. 또한 시행사가 제 1회 한국 부동산 금융대상 ‘올해의 부동산 신탁상’을 수상한 한국자산신탁으로 보다 안정적이다.

단지는 금융혜택도 우수하다. 우선,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이 가능해 초기 부담금이 적다. 여기에 별도의 금액부담 없는 발코니 확장 서비스를 제공해 여유롭고 쾌적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각 세대마다 제공되는 서비스면적이 전용면적 4㎡ 이상으로 같은 가격에 더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 고덕국제신도시, SRT 등 대형개발호재로 넘쳐나는 평택의 노른자위 입지

평택은 다양한 개발호재로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 받는 곳이다. 먼저 평택 고덕산업단지 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LG전자 평택 디지털파크가 올 상반기 완공을 앞두고 있다. 이 두 산업단지가 조성돼 예상되는 종사는 약 8만명 정도다. 만약 3인 가족이 온다고 가정 했을 때 약 24만명 이상의 인구가 늘어나는 셈이다. 현재 남양주시 인구는 약 50만 명으로 남양주 인구의 절반 정도가 새로 유입되는 셈이다.

국방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평택 K6(캠프 험프리스) 미군기지 이전 호재도 더해진다. 주한미군 평택 이전에 따라 내년까지 약 3만3천여명의 인구가 늘어날 예정이다. 이전이 완료되는 2020년에는 4만2천여명에 달할 것으로 보여 지역경제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걸어서 1호선 평택역이 위치해 있으며 지난해 개통된 SRT(수서발급행열차) 지제역을 이용할 경우 수서까지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더 높아졌다. 또한 인근에 로데오거리가 있어 AK플라자를 비롯한 평택역 중심상권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시는 미군기지 이전과 삼성반도체공장, LG 디지털파크 등 다양한 호재들이 본격화되고 있다”며 “풍부한 배후수요와 높은 미래가치를 품은 도시에 들어서는 평택역 BT온유안 앨리츠는 특허출원을 받은 특화설계와 최고층이라는 랜드마크를 내세우며 평택시 내 최고의 주거공간으로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지하철 2호선 역삼역 인근(강남구 테헤란로 222 도원빌딩 1층)에 마련되며 홍보관은 평택시 평택동 185-69번지 2층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1522-1794>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