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의 류수영(차정환 역)이 새로운 벤츠 남친으로 떠오르며 주말 저녁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극 중 차정환(류수영 분)은 연인인 변혜영(이유리 분)에게 늘 다정다감한 면모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는 중이다. 자연스러운 연인 호흡으로 호평 받고 있는 그의 활약상과 매력 포인트를 살펴봤다.

둘만의 아지트에서 함께 살게 된 이후로 그의 진가는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집에서 출퇴근할 때 꼭 아침을 챙겨 먹던 그녀를 위해 밥과 찌개로 아침식사를 차리고 화해의 의미로 스페셜 요리를 직접 만드는 모습에서 부지런함과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고.

또한 잠든 변혜영을 다정하게 깨워주고 함께 장을 보는 등 신혼 부부 같은 알콩달콩한 생활을 그려내며 활기 가득한 극의 분위기를 이끌어나가고 있다.

차정환은 이처럼 여자 친구를 향한 배려 이외에 양측 부모님들 간의 관계 증진에도 신경 쓰고 있다. 나영실(김해숙 분)과 어머니 오복녀(송옥숙 분) 간의 갈등이 극심했을 때 두 사람 사이의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남몰래 애썼던 것.

어머니를 대신해 ‘아빠 분식’을 찾아간 그는 한우선물세트와 꽃바구니를 준비해가는 센스와 정중한 사과로 나영실의 마음이 누그러지게 만들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 엄마에 그 딸이다”라고 열을 내는 오복녀에게 “자기 엄마를 도둑으로 몰았는데 나 같아도 저렇게 나온다, 똑똑하고 예쁘더만”이라고 말하는 등 은근슬쩍 변혜영의 편을 들어 시청자만이 알 수 있는 깨알 재미도 안기고 있다.

이렇듯 드라마 속에서 연인은 물론 그녀의 부모님 마음도 사로잡은 류수영의 매력은 안방극장에까지 전해져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의 활약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