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느긋한 마음으로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함이 좋겠다. 현상 유지만으로도 만족하라. 고난이 와도 변동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새로운 계획은 아직 형편에 맞지 않으니 서두르지 마라. 10, 11, 12월생 검정색 옷이 행운.

▶소띠=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노력이 부족하여 자신의 기량을 아직은 발휘하지 못하니 지금부터라도 용기를 잃지 말고 전진해 간다면 대성할 운이다. 5, 7, 11월생 애정문제 심각해질 듯. 마음을 다스려라.

▶범띠= 모든 일에 기쁨과 즐거움이 충만하다. 예능 방면에 종사하는 사람은 인기가 상승될 운이다. 그렇기에 지출도 늘겠으니 좀 자중하는 것이 좋을 듯. ㄱㅂㅇ성씨 애정운은 마음의 벽을 허물어야 좋은 결과 기대할 수 있으리라.

▶토끼띠= 지나친 경쟁의식이 서로 피해를 보게 한다. 양보하면서 협조해야 더 많은 실적을 올릴 수 있다. 3, 5, 9월생 겉으로는 항상 웃는 모습이지만 속으로는 울고 있다. 그러나 그 누가 알아주랴. 못 받은 돈 받을 가능성이 큼.

▶용띠= 뜻을 이루는 길은 아직 많다. 신념을 굽히지 않고 인내로 정진한다면 성사될 운.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예상되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써 대처함이 좋을 듯. 사랑하는 님 만나 기분 좋은 날. 금전으로 고심할 수.

▶뱀띠=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확실한 계획을 세워둠이 좋을 듯. 그 바탕 하에 추진한다면 대성할 운이다. 환절기 자신의 건강을 한번쯤 체크해 봄이 어떨까. ㅅㅊㅎ성씨는 금전관계에서 신용을 지켜라. 신용은 곧 나의 이미지.

▶말띠= 일보후퇴는 이보전진을 할 수 있는 힘이 된다. 조급해 하지 말고 재검토하면서 침착하게 처리하라. 주위에서 어떠한 유혹이 온다 해도 흔들리지 말고 자신의 판단으로 결정할 것. 2, 9, 11월생 남의 말에 쉽게 귀 기울이지 마라.

▶양띠= 자신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위태롭다. 신념을 가지고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자.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운. 사랑을 따르자니 불효요 부모의 뜻을 따르자니 사랑이 우는구나. 웃음 짓지만 그것도 잠시일 뿐. 본인 마음이 우선임을 알라.

▶원숭이띠=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나 모든 것이 맘과 같지 않다. 끈기와 인내로 극복한다면 조만간 기쁜 일 있을 듯. 사랑하는 사람이 속을 태우는 격. 아내를 움직이게 한다면 가정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ㅂㅊㅇ성씨 부부사랑 재확인 요.

▶닭띠= 사소한 일에 신경을 곤두세워 말을 되풀이 하다가 스스로 화를 자초할 수다. 금방 하늘의 별이라도 딸 것 같겠지만 생각뿐인 것이다. ㄱㅁㅎ성씨 계획은 좋으나 실천을 확실히 하라. 남쪽이나 북쪽이 행운. 식품계 투자는 길.

▶개띠= 어떠한 난관이 닥친다 해도 허둥대지 말 것. 침착하게 대처하게 되면 기회는 또 다시 찾아온다. 미혼은 혼담이 여러 곳에서 들어오겠지만 아직 배필은 나타나지 않을 듯. 3, 8, 9월생 직업에 긍지를 갖고 박차를 가할 것.

▶돼지띠= 누구나 결점이 없는 사람은 없다. 자기를 알고 사는 사람이 가장 현명한 사람이다. 비관보다는 의욕에 찬 희망을 가지고 살자. 친할수록 금전관계는 철저히 하라. 사소한 애정과 금전 문제로 부모와 갈등 심각해질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