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거짓과 진실은 언젠가는 밝혀지는 법. 상대는 진실을 믿고 따르려는 마음 강하니 그 이상 실망의 늪에 빠지지 않도록 자제함이 좋겠다. 금전과 사랑 둘 다 중요하겠지만 금전으로 사랑을 살 수 없음을 알 것. 1·7·9월생 ㅇ·ㅂ·ㅊ성씨 욕망은 끝이 없다.

▶소띠 = 2·3·7월생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 부진하다고 낙심 말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게 없을 듯. 성공을 하려면 자존심이 상한다 하더라도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동쪽에서 좋은 소식 날아올 수. 닭·쥐·용띠가 하는 일 힘이 되겠다.

▶범띠 = 감당하기 어려운 짐을 지고 있으니 느는 건 한숨뿐이구나. 집안사람들의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이 알아서 처리하라. 1·8·10월생 내 것을 남에게 빼앗기고 혼자서 눈물 한숨 짓는 격. 자질을 최대한 살려야 할 때다. 헛된 시간 보내지 말고 정신차릴 것.

▶토끼띠 = ㄱ·ㅎ성씨 편안함보다는 미래를 위해서 지금의 고난을 거울삼아 위기를 넘긴다면 서서히 서광이 비치겠다. 친지나 친구 주변에 힘이 될 자 많으니 자존심 죽이고 대처한다면 무난히 성공의 길로 접어들게 됨을 알라. 2·7·10월생 적극성이 필요.

▶용띠 = 힘들고 어려운 길을 참고 인내할 때 소득 있는 계획이 이루어질 수. 나태한 모습은 신뢰감을 상실할 수 있으니 굳은 마음이 필요함을 알 것. 1·4·9월생 망설이다 기회를 놓치는 일 없도록 포착하라. 64년생 ㅅ·ㅊ·ㅂ성씨 문서나 보증은 신중함이 좋겠다.

▶뱀띠 = 무슨 일이든 임시 변통으로 하려면 원망이 대단하니 확실한 계획을 갖고 임하라. 가족에게 상의도 없이 혼자서 하는 일에서 투기를 하고 욕심을 내면 관재수 따르니 조심할 것. 1·2·8월생 흐르는대로 따르지 말고 소극적인 자세에서 벗어나 자신있게 추진.

▶말띠 = 진실로 노력하고 성실성이 겸비된다면 무에서 유를 획득할 자격이 있을 듯. 쥐·돼지·범띠의 비위를 맞추어라. 성질대로 하다가 크게 후회할 수 있음을 알 것. 더 큰 것을 갖기 위해 모든 것을 내 것으로 만들다가 쌓아올린 명예를 한꺼번에 잃게 되니 한길만 택하라.

▶양띠 = 4·6·8월생 힘겹다고 한 번에 부를 잡으려는 마음이라면 자제할 것. 길이 아니면 가지 말라는 말과 같이 분수밖의 것을 탐내면 손해가 따르니 매사 신중하라. 서쪽에 원하던 일이 기다리니 소·말·닭띠와 함께 할 때 빠른 성장 있을 듯.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원숭이띠 = 뿌린 만큼 결실을 보는 운이니 좌절하지 말고 때를 기다림이 좋을 듯. 잃는 것이 있다면 다시 찾을 수 있으니 어깨를 펴고 용기를 가지고 대처하라. 1·2·6월생 애정은 삼각관계를 놓고 갈등 겪을 수. 자신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검정색은 피하라.

▶닭띠 = 불 같은 정열적인 마음은 행운을 부르지만 그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자신을 억제하라. 현재 하고 있는 일 힘들지만 차차 수월해지니 용두사미 습관을 버림이 좋겠다. 5·8·10월생 자신감 갖고 시작한다면 협조자가 나타날 듯. 오늘하루 운전조심.

▶개띠 = 성격을 차분히 추스르고 진단은 정확하게 하되 하고 있는 일에 지장이 없도록 하라. 오늘은 당신의 성격을 냉정히 판단하고 다스려야 할 날이다. 사람을 택함에도 욕심을 내면 그대를 비웃는 자가 손해를 줄 듯. ㄱ·ㅇ·ㅂ성씨의 도움을 받는다면 크게 성공할 수.

▶돼지띠 = 매사를 신중하게 생각하라. 내일을 걱정하기보다 오늘 미결된 일 처리가 급선무. 주어진 역할을 다할 때 마음의 안정 또한 유지됨을 알라. ㅈ·ㅍ·ㅇ성씨 사랑하는 자의 마음을 읽어 기쁘게 해줄 때 마음에 풍요로움이 따르니 모든 기쁨 얻음을 알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