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3·9·10월생 많은 사람 모인 곳에서 내 것, 네 것 찾다가 이익도 보지만 손해 보는 것이 더 많을 듯. ㅂ·ㅅ·ㅇ성씨 모든 일을 급하게 처리하게 되면 하던 사업 오래가지 못함을 알라. 건강관리에 신경 써라. 우환이 도둑이란 말이 실감날 것이다.

▶소띠 = 1·10·11월생 자신을 지키면서 순리를 따라 정당하게 행동함이 좋겠다. 애정의 마음에 적색신호가 보이니 자기가 가고 있는 앞길만 보며 걸을 것. 뜻한 바가 이루어질 것이니 용기가 필요할 때. 쥐·토끼·말띠가 도움을 줄 듯. 동·북향이 길.

▶범띠 = 계획 없이 일을 서두르다 지출만 많게 된다. ㅅ·ㅇ·ㅈ성씨는 상대방을 탓하지 말고 자신을 되돌아봄이 어떨지. 4·5·6월생 검정색은 계획하고 있는 일 지연시킴을 알라. 여인에게는 솔직하고 진실하게 대할 것. 외출은 삼가고 음식 주의. 건강이 좋지 않다.

▶토끼띠 = 돌다리도 한번쯤은 두들겨 보고 걷는 것이 좋겠다. 6·11·12월생 가뭄에 단비를 만나듯 뜻한 바 있으면 소신껏 도전하라. 바라던 것들이 이뤄질 운이다. ㄴ·ㅇ·ㅊ성씨는 애정문제를 놓고 금전을 논하면 화근. 손에 든 것 자신도 모르게 놓칠 수.

▶용띠 = ㄱ·ㅁ·ㅈ성씨 연인 간에는 적극적인 태도로 임하는 것보다 연줄을 늦추는 식으로 대함이 좋겠다. 투기적으로 한꺼번에 많은 것을 원하지 말고 적은 것에 만족할 것. 지나친 신경으로 자신을 상하게 하지 말라. 2·7·9월생은 동·남쪽 길운. 언행조심.

▶뱀띠 = 1·2·11월생 남의 것에 신경 쓰지 마라. 내것도 잘못 다루면서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마라. 가족들의 의사도 존중함이 본인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길이다. 가능한 북쪽 사람과는 약속하지 말 것. 용·양·닭띠에게 부담을 주지 마라. 힘들어 하고 있다.

▶말띠 = 무슨 일이든 임기응변으로 대처 말고 진실로 대할 것. 범·뱀·닭띠가 힘이 될 수 있다. 5·6·8·12월생 먼 길 출타는 금함이 좋겠다. 포근한 마음으로 안식을 취함이 어떨까. ㄱ·ㄴ·ㅂ성씨 청색 옷을 입었으면 이달에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될 듯.

▶양띠 = ㅇ·ㅈ·ㅎ성씨 건강에 주의하고 애정에 먹구름 끼니 언행 조심할 것. 3·8·11월생을 더욱 친절하게 대하고 답답한 심정 털어 놓으면 기분 또한 상쾌해지겠다. 뜻한 바가 이루어질 것이니 용기가 필요할 때. 67년생 상대방이 떡줄 생각 하지 않고 있다.

▶원숭이띠 = 꾸준한 노력으로 힘겨움을 참으면 곧 태양이 빛난다. 2·3·5월생 애정에 흔들림 있다. 마음의 힘든 고개를 넘어야 한다. ㄱ·ㅇ·ㅈ성씨 잘못하다 모든 것 흔들릴 듯하니 신중을 기하고 평소 생활관을 잘 다져라. 외출 시 혼자서는 북쪽 삼갈 것.

▶닭띠 = 69년생 ㅂ·ㅇ·ㅅ·ㅈ성씨 자식에 대한 애착을 더욱 갖고 소홀히 하지 말 것. 1·2·4·6·9월생 헤어져있던 사람 만날 수 있겠다. 매매 건이 시급하나 늦어질듯 하니 동·남쪽 사람과 함께하라. 건물·토지 투기는 한번쯤은 좋으나 본전 생각나 계속하다 큰코 다친다.

▶개띠 = 지출이 심각하니 계획을 먼저 세워봄이 좋을 듯. ㅂ·ㅅ·ㅇ·ㅊ성씨는 토끼·말·닭띠의 자식에게 자유로움을 주어라. 부모다운 처세를 베풀어야 좋겠다. 지나친 신경은 건강을 해치니 한보 양보할 것. 1·4·6·9월생은 서쪽의 귀인이 어려움을 도와줄 듯.

▶돼지띠 = 허황되게 상대방 때문에 주머니를 털어야 하는 쓸쓸함이 있겠다. 1·2·3월생 힘이 들지만 지금 하고 있는 것 변동 말고 꾸준히 진행. ㅂ·ㅊ성씨는 소·용·개띠가 힘이 되어 줄 듯. 북쪽사람과 약속을 하지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갈 수 있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