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박승봉 기자) 2016년 올해 가장 주목받을 만한 레이싱 모델 김신영(25)씨를 만났다.

첫 인상은 뭔가 매혹적이면서도 도도한 자태, 그러면서도 세련된 모습에 척 봐도 모델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김신영씨의 늘씬한 키와 각선미는 카메라에 저절로 손이 갈 정도로 걸어 다니는 화보 같았다.

느낌 있는 인상과 포즈는 사진작가라면 누구나 욕심낼만한 모델 1순위로 꼽힐 정도다.

잘나가는 디자이너에서 레이싱 모델로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된 2016년은 김신영씨에게 자신의 선택이 옳았음을 증명해야 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이다.

키 172cm에 44사이즈 그리고 조각 같은 미모의 소유자, 모델로 완벽에 가까운 체형을 가진 김신영씨와 인터뷰하는 내내 그녀의 솔직한 말투와 백만불짜리 미소는 본 기자의 머릿속에 각인됐다.

다음은 레이싱 모델 김신영씨의 매력을 알아볼 수 있는 일문일답.

Q. 김신영씨 고향은 어디?

A. 포항이 고향이다. 포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구에서 대학을 다녔다. 전공은 패션디자인이다.

(아! 그래서 첫인상에서 바다향이 났군요! 눈 또한 커다란 진주알처럼 초롱초롱 빛났다.)

Q. 레이싱 모델에 도전하게 된 계기는?

A. 디자이너로 일하면서 패션과 모델에 많은 관심이 있었는데, 주변 지인들이 모델을 전문적으로 직접 해보는게 어떠냐는 얘기를 많이 했었다. 그러다 2015년 레이싱 모델 대회에 친구따라 갔다가 본선까지 진출하게 돼 레이싱 모델 업계에 입문 하게 되었다.

Q. 레이싱 모델로 자신의 큰 장점은 무엇인가?

A. 레이싱 모델은 신차의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키는데 큰 역할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저는 어떠한 자동차든 그 브랜드가 보여주려고 하는 장점을 디자이너의 경험을 살려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살릴 수 있는 팔색조 매력이 저의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Q. 레이싱 모델로만 활동 할 것인가?

A. 아니다. 기회가 되면 어떠한 모델이든 다 하고 싶다. 요즘은 멀티 시대라고 생각한다. 레이싱 모델이라고 꼭 자동차와 관련된 일만 하는 것은 아니다. 기회가 되면 잡지모델이나, 광고 모델, 피트모델 등 다양하게 하고 싶다.

Q. 김신영씨가 가장 잘 할수 있는 표정과 포즈는 무엇인가?

A. 저는 섹시미를 강조하기 보다 약간 차도녀 스타일의 느낌있는 표정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또한 포즈도 저만의 도도하면서도 자신있는 포즈가 잘 어울린다. 그러나 이제 모델로써 첫 발을 내 딧는 신인의 자세로 더 많은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저만의 특색있는 표정과 포즈를 찾고 싶다.

Q. 모델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인기는 어떤 것이 있나?

A. 저는 어렸을 때 노래와 피아노를 잘쳤다. 그래서 가수가 되고 싶은 적도 있었다. 지금은 피아노는 안치지만 노래는 꾸준히 연습하고 있다.

(한 소절 부를 수 있는지?)

(박효신씨의 노래 한소절 부르는데 정말 가수 인줄 알았다. 또한 하우스 밴드없이 라이브로 부르는 김신영씨의 목소리는 기성가수 못지 않았다.)

Q. 2016년 활동 계획과 소망은 무엇인가?

A. 2016년에는 이제 막 모델업계에 입문해서 공부해야 할 부분이 많을 것 같다. 또한 여러 가지 스펙을 쌓을 수 있도록 열심히 책도 보고 기존 선배들의 워킹, 화장법, 패션 등을 배우는데 치중하고 싶다.

올 한해는 정말 모델 김신영이라는 이름이 낯설지 않게 많은 팬들이 생겼으면 좋겠다.

Q. 만약 저희 서울일보에서 홍보모델로 활동 할 수 있는지 제안을 드리면?

A. 예,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레이싱 모델 협회 이현진 대표님이 적극적으로 밀어 주신다면 꼭 해보고 싶습니다.

Q. 마지막으로 모델 김신영씨를 응원 할 팬들에게 한 말씀?

A. 앞으로 제가 레이싱 모델이나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 활동 할 때 많이 응원해 주시고 이뻐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김신영, 어떠한 모델일이든 믿고 찾아주시는 김신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약력)

김신영(1992/171cm/54kg)

피팅 -데일리로랑, 햅번에스

뷰티&헤어 - 박승철 헤어 스튜디오, 박준헤어 뷰티랩, 제니하우스, 제오헤어, 청담샘시크,

스타반영구 헤어라인 홍보영상, 스타일티비 헤어클리닉 세미나 영상,

방송 - 카스맥주광고 이미지 모델

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 쇼 참가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