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타렌터카 차량

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 www.jejustar.co.kr)는 당일 최저가 렌터카 이용 서비스를 출시한다.

종일권과 야간 드라이빙권 두 가지로 출시된 이번 서비스는 당일 남아있는 차량을 최저 특가로 할인 적용하는 서비스로, 즉흥여행, 갑작스런 출장 등 급하게 차량이 필요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출시됐다.

종일권은 경차를 당일 24시간 이용 기준으로 18,000원(대여료, 완전면책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며, 야간 드라이빙권의 경우 차량은 경차, 소형, 중형 중 랜덤으로 배정되며, 당일 16시~익일 11시 이용 기준 최저 9,900원(대여료, 완전면책료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당일 최저가 서비스는 제주스타렌터카 앱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이용 고객은 렌터카 외 숙박, 관광지, 맛집 등 여행상품의 할인 쿠폰을 ‘탐나는 Deal’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계획에 없던 제주 방문 시 차량 렌트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은 낮추고 서비스 품질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며, “항상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최상의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스타렌터카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는 4월 17일까지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을 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풀 패키지 2박3일 여행권 및 아이폰 6S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전인복 기자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