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봄 겨냥 사냥에 나선다
네파, 봄 겨냥 사냥에 나선다
  • 박진우 silbo1@daum.net
  • 승인 2016.02.23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야외활동에 적합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봄철 야외활동에 적합한 실용적인 기능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방수재킷 2종을 2016년형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2011년부터 출시돼 네파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은 ‘패스파인더’와 ‘바알’ 방수재킷은 심플한 디자인과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실용적인 방수와 투습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변덕스러운 날씨의 봄철 산행이나 나들이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패스파인더 익스트림 2L 방수재킷’은 방수 기능과 더불어 컬러풀한 색감으로 봄 시즌 다양한 아웃도어활동에서 스타일을 화사하게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2L(레이어) 방수 원단과 방수 지퍼를 사용해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안감에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체온 상승 시 청량감을 줘 다양한 환경에서도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화려한 색감에 톤온톤 3도 배색으로 봄철에 입기 좋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레드, 라임, 네이비, 포세이돈 블루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 레드, 네이비 4가지로 나왔으며,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바알 2.5L 방수재킷’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용적인 가격이 특징인 방수재킷이다. 방수와 투습 기능이 좋은 2.5L 방수소재를 사용했으며,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 부분에 메쉬 아일렛(구멍)을 사용해 통풍기능을 강화했다.

전체적으로 솔리드 컬러에 지퍼 컬러로 포인트를 줘서 심플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블랙, 골드머스타드, 네이비, 청록색 5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옐로, 핫핑크,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는 물론 방수와 투습 기능으로 날씨 변동이 심한 봄철에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실용적인 방수재킷이다”라며 “실용적인 기능성에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이는 네파의 방수재킷인 패스파인더와 바알과 함께 올 봄 자유로운 야외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서울=박진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