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대표하는 ‘제주스타렌터카(대표 장호)’가 오는 2월 15일(월)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제주스타렌터카는 고객들에게 한층 편리해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며, 새롭게 탄생할 홈페이지에서는 렌터카 이용 외 관광, 숙박, 항공권, 여행정보 등 제주도 여행 관련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고 밝혔다.

2월부터 리뉴얼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제주스타렌터카는 관광지 할인 쿠폰 및 페이백 서비스 등 특별한 혜택이 마련된 메뉴를 구성,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페이백 서비스란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숙박, 관광지, 음식점 예약 시 이용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되돌려 주는 것으로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C와 모바일 사용자의 환경을 최적화해 고객들이 언제나, 어디서든 편리하게 제주 여행 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보다 효율적인 제주 여행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홈페이지 리뉴얼과 페이백 서비스를 기획했다. 디자인 개편은 물론, 홈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를 고객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될 예정이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스타렌터카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오픈 이벤트에서는 참여 고객 대상 제주여행 풀 패키지, 카텔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전인복 기자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