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차강수 기자)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이호근)은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감성을 함양하는 문화공간으로서 오는 2월 20일 오후 4시 ‘2016 행복하십SHOW’를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이 공연의 타이틀은 ‘행복하십쇼’라는 관객들에 향한 외침과 ‘행복한 쇼’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연주자는 물론 듣는 이들도 모두 행복해지길 바른다는 의미에서 아카펠라의 멋진 하모니부터 뮤지컬 배우들의 공연, 화려한 전자바이올린의 세미클래식 및 비보이 퍼포먼스로 채워진 고품격 음악 공연이다.

프로그램 내용구성은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MC 이은경의 능수능란하고 유쾌한 진행과 6명의 목소리로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는 아카펠라그룹 엠씨드, 강렬한 자바이올린으로매혹적이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그려내는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쟈스민, 뮤지컬 배우 정지민과 서석호의 아름답고 감미로운 뮤지컬 같은 공연 및 비보이 그룹 C.P.I.CREW의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호근관장은 “‘2016 행복하십SHOW’ 공연을 통해 다양한 장르가 한데 어우러져 행복한 SHOW를 만들어 내듯 청소년들도 서로간의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는 정서가 함양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5세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은 무료, 일반인은 6,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