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투자한 것이 두려워 그간 잠을 못잔 것이 오늘 하루 빛을 보게 된다. 금융과 제지 쪽으로 투자한 자는 기분 좋은 날이 될 듯. 2·7·11월생에게 투자한 사람을 울상이 되겠다. 돼지·범·원숭이띠가 도움주면 받고 후일 보답하라.

▶소띠 = 요식업하는 사람 장사는 잘되는데 고민이 따르겠고 의류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어제보다는 낫겠으나 귀가를 서두름이 좋겠다. 잠시는 머리 방향을 7·8·9월생은 동쪽이 길하니 그쪽으로 두고 잠이 좋을 듯. 노란색은 피하라.

▶범띠 = 오래 병으로 고생한 이는 오늘 오후엔 육체가 활력을 되찾고 상승하는 시기가 된다. 남쪽방향 약을 구해 복용하라. 3·6·11월생은 북쪽에서 구한 약이 효험이 클 듯. 소·개·용띠의 말을 귀담아 듣고 함께 항부항조하면 대성할 수.

▶토끼띠 = 금전은 받기는 해도 주지는 마라. 오늘 준돈은 속을 좀 태우겠다. 10·11·12월생은 녹색 옷은 삼가라.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남쪽사람과 전화통화는 불통함이 신강에 좋을 듯. 특히 기분 따라 먼 길 여행은 급함이 좋겠다.

▶용띠 = 창밖에 눈을 보니 내 마음 좋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다보면 상사가 칭찬하고 있다. 때 아닌 토지에 투자는 길하고 증권은 무해무덕 할 듯. 2·8·11월생 애정으로 갈등이 따르니 한발 양보하는 미덕이 가정을 위하는 길.

▶뱀띠 =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뿌린 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어라. 그리고 집에 가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마라. 그 이상에 즐거움이 생기고 공돈이 생길 수. 어떠한 일이든 기분대로 처리하면 손실이 따를 듯.

▶말띠 = 지금상황에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함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 귀가 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내는 법. 범·뱀·돼지띠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양띠 = 어려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ㅈ·ㅇ성씨와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신경을 쓰면서 찾아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2·3월생 검정옷은 불운임을 알 것.

▶원숭이띠 = 오늘은 많은 사람이 보이는 곳엔 가지마라. 주머니에 당신의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다. 인생길은 즐거움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명상의 시간을 가져 봄도 좋을 듯. 내일을 위해서 4·6·10월생과 상의 결정할 것.

▶닭띠 = 자만심은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큰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되겠다. 존경하는 사람의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그리고 용·범·양띠와는 멀리함이 이로울 듯. 신경만 예민해 질뿐이다.

▶개띠 = 그동안 미루어온 일들을 ㄱ·ㅍ·ㅎ성씨가 해결해 줄 것이다. 오늘은 윗사람에게서 칭찬 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줌이 좋을 것이다. 4·5·6월생 머리를 북쪽을 향해서 잠을 자지 마라.

▶돼지띠 = 믿는 사람과 하고자 하는 일은 오늘 삼감이 좋고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가능 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나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