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만에 하남지역에서 만나는 지식산업센터

하남과 강동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는 ‘미사 센텀Biz’

(하남=이광희 기자) 하남시 일대는 현재 미사지구,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강일지구, 고덕상업지구 개발 등이 맞물려 수도권에서 가장 투자가 유망한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그중에서도 5년만에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는 그 자체만으로도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현재 하남시에 유일한 지식산업센터인 하남아이데코가 분양당시 엄청난 관심몰이로 단기간 내 분양마감을 했다는 사실은 지식산업센터의 시장수요를 증명해주는 대표적인 사례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지식산업센터는 다양한 세제혜택과 중소기업지원금으로 새롭게 입주하는 사업가들에게 있어 비용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실제 지식산업센터는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입주기업들을 위한 최첨단 근무환경을 갖추고 있어 신규 사무실을 찾는 실수요자들에게도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남지역에 최첨단시설의 지식산업센터 ‘미사 센텀Biz’가 신흥투자유치지역으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택지개발지구 자족시설용지 7-2, 3블록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Biz는 지하5층~지상10층, 연면적 약137,028㎡(약41,000평) 규모로 지역 내 랜드마크의 위용을 자랑한다.여의도 63빌딩의 연면적이 약 166,000㎡인 것을 감안하면 실로 웅장한 그 규모감이 이해가 된다.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추고 있다. 약 4만여 세대가 입주는 수도권 최대의 주택단지인 미사강변신도시가 인접해 있으며, 향후 고덕상업지구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개발이 완료되면 배후수요가 더 풍부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투자자 및 실수요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입주기업을 위한 편리한 근무환경을 자랑한다. 용도별 층고 차별화로 업무공간의 효율을 극대화하였으며, 저층부 약 6m 이상의 층고 확보와 40피트 컨테이너 하역장 설치로 물류 하역이 용이하다.또한, 약 842대(법정154%)의 주차대수를 확보하였고, 전체주차면의50% 이상을 확장형주차면으로 계획하여 여유있는 주차환경을 마련하였다.

최신의 생활가전을 빌트인으로 마감한 오피스텔식 기숙사도 눈에 띈다. 약 4㎡의 서비스 발코니가 적용된 기숙사는 한층 더 넓어진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지식산업센터 내부에직원식당, 은행, 음식점, 의료시설,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상업시설을 갖추어 편리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다.옥상에 마련된 녹지공간으로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건물 인근에는 망월천과 대규모 근린공원이 위치해있다.

교통망 역시 우수하다. 상일나들목(IC) 바로 앞에 위치한 미사 센텀Biz는 올림픽대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20분 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편리한 대중교통도 갖추고 있다. 사업지 앞 서울-하남간 BRT 정류장과 인근에 5호선 강일역(2018년 예정)으로 입주 임직원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중소기업육성자금, 창업기업지원자금 등 저리의 정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다양한 세제혜택이 있으며, 분양가도 주변시세 대비 평당 500만원대부터 저렴하게 책정되었다.

안정성과 신뢰도를 갖춘 아시아신탁(주)가 신탁사로, 대림산업(주)과 고려개발(주)이 시공을, 국내 메이저 설계사인 나우동인건축설계사무소가 설계를 맡아 ‘미사센텀Biz’ 지식산업센터를 최고의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해 힘을 합친다.

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40(풍산동 218-10) 농협건물 2층에 상시 오픈 중이며, 원활한 상담을 위해 사전예약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 031-794-8080>

저작권자 © 서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